중앙도서관이 실시하는 독서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고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독서토론, 독서체험발표, 저자특강, 밤샘독서 등)을 통해
학생의 교양과 인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이고도 다양한 이벤트를 개발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
밤샘독서행사는 연중 하루 도서관 대출자료실을 24시간 개방하여, 자신이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하여 밤새 읽고
느낀 점을 서평의 형식으로 게재하여 읽은 책을 홍보하거나 친구들과 의견을 나누는 행사입니다.
학술정보원에서는 여러분의 뜻 깊은 경험을 위해 밤샘행사 도중 OX퀴즈, 독서 그레피티, 행운권 추첨, 기념품 및 자기계발서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준비합니다.
베스트셀러 혹은 스테디 셀러 작가를 초청하여 작품세계에 대한 특강과 대화의 시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저자와의 대화 행사는 책 속에서 나눌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실제 만남을 통해 작가의 생각과 작품에 대한 궁금증 등을 알게 되는지식 나눔의 시간입니다.
‘Reading Worth Spreading’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교양도서, 베스트 셀러 혹은 자신이 읽은 책의 내용을 함축적으로 소개하고,
자신의 느낀 점을 발표하는 대회로 참가자의 발표력과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청중은 발표 내용을 통해 해당도서에 대한 독서 동기부여를 갖도록 하는 행사입니다.
학생들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인문학 관련 명사를 초청하여 특강과 질문의 시간을 가집니다.